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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신대학원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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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금납부기간
매학기 개강 15일 전부터
등록금고지서 출력
홈페이지 로그인 후[학사정보시스템 학생용]-[증명서신청]-[등록금고지서출력]에서 출력
등록금 납부방법
  1. 계좌 납부 : 우리은행 1006-001-400368로 이체
    필히 학생 이름으로 입금부탁드립니다.
  2. 카드 납부 : 학교 1층 행정실로 업무시간 내에 오시면 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업무시간: 학기중AM9:00 ~PM5:30 방학중AM9:00 ~PM5:00 점심시간 제외 )
등록금 납부영수증
  1. 등록금 납부 영수증이 필요하신 분들은 총무처로 연락주세요.
    [전화] 070-7207-0105 [E-mail] hchung@rts.ac.kr
  2. 소득공제용 영수증은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학사정보시스템 학생용]-[증명서신청]-[교육비납입증명서]에서 출력
장학금 바로가기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1. 신청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포털사이트(www.studentloan.go.kr)에서 신청
  2. 학자금대출 제외 :이미 등록금 납부를 마친 학생, 등록금 분납 신청 학생

분납

분납신청조건
학기시작전 등록기간이내에 수업료의 50%납부 - 중간고사 이전까지는 완납하셔야 합니다.
등록금분납 신청방법
  • 등록기간중에 분납신청서[학사서식에서다운]를 총무처로 제출
    [Fax] 945-0143 [E-mail] hchung@rts.ac.kr
  • 다음학생을제외하고는누구든분납을신청할수있습니다.

    ▶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 휴학생또는휴학예정자
    ▶ 한국장학재단학자금대출신청(예정)자
    ▶ 논문학기등록학생
    ▶ 직전학기등록금분납각회차별납부기일미준수자

등록금분납 납부방법
  1. 계좌 납부 :우리은행 1006-001-400368로 이체
    필히 학생 이름으로 입금부탁드립니다.
  2. 카드 납부 :학교 1층 행정실로 업무시간 내에 오시면 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업무시간: 학기중AM9:00 ~PM5:30 방학중AM9:00 ~PM5:00 점심시간 제외 )
등록금분납 유의사항
  1. 분납1회차 미납시 분할납부가 취소되며, 추가등록기간에 전액납부
  2. 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후 등록금분납 신청 가능

환불

입학포기자 환불
개강이전 입학금포함 전액반환, 개강이후에는 등록금반환기준에 의거환불
장학금수혜자 환불
등록이 완료된 이후 장학금 수혜로 등록금 초과금액 반환
학자금대출을 받은 경우 한국장학재단으로 반환(이중지원방지)
자퇴환불
자퇴신청서 접수일 기준으로 환불
휴학생의 자퇴는 휴학신청일 기준으로 환불
등록금반환처리기간
등록금반환신청서 접수 후 20일이내 처리
등록금반환기준
대학등록금에관한규칙 제6조
반환사유발생일 반환금액
학기개시일부터 30일까지 등록금의 6분의 5 해당액
학기개시일에서 30일이지난날부터 60일까지 등록금의 3분의 2 해당액
학기개시일에서 60일이지난날부터 90일까지 등록금의 2분의 1 해당액
학기개시일에서 90일이지난날 반환하지아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