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대학생활

말씀

181030(화) 종교개혁기념 채플_내 마음을 주님께 드립니다_진지훈 목사

페이지 정보

  • 날짜 : 2018년 10월 30일
  • 설교자 : 진지훈 목사 (제기동교회 담임 /본교 졸업 /본교 역사신학 강의중 /미국, Trinity Evangelical Divinity School (PhD))
  • 제목 : 내 마음을 주님께 드립니다

본문

시편 57편 1~11

57:1 [지휘자를 따라 알다스헷에 맞춘 다윗의 믹담. 그가 사울을 피하여 굴에 숨었을 때] 내게 은혜를 베푸소서. 하나님이시여, 내게 은혜를 베푸소서. 내 영혼이 주께로 피할 것이니, 이 재앙이 지나기까지 내가 주님의 날개 그늘 아래 피하겠습니다.
57:2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께, 나를 위해 모든 것을 이루시는 하나님께 내가 부르짖겠습니다.
57:3 주께서 하늘에서 보내시어 나를 구원하시며, 나를 짓밟는 자를 꾸짖으실 것입니다. 셀라 하나님이 인애와 진리를 보내실 것입니다.
57:4 이 생명이 사자들 가운데 있으며, 사람들이 불사르는 자 중에 내가 누웠으니, 그들의 이는 창과 살이요, 그들의 혀는 날카로운 칼 같다.
57:5 하나님이시여, 하늘 위에 높이 들리시며, 주님의 영광은 온 땅위에 높임을 받으소서.
57:6 그들이 내 발에 그물을 놓아서 내 영혼이 위축되었습니다. 그들이 내 앞에 구덩이를 팠으나 그들이 그 가운데로 빠졌습니다. 셀라
57:7 하나님이시여, 내 마음이 확고하고 내 마음이 확고하니, 내가 노래하며 찬송할 것입니다.
57:8 내 영광아, 깨어나라. 비파야, 수금아, 깨어나라. 내가 새벽을 깨울 것이다.
57:9 주님, 내가 백성들 중에 주께 감사하며 내가 민족들 가운데 주님을 찬송하겠습니다.
57:10 참으로 주님의 인애는 커서 하늘에 이르고 주님의 진리는 구름에 이릅니다.
57:11 하나님이시여, 하늘 위에 높이 들리시며 주님의 영광은 온 땅위에 높임을 받으소서. 아멘.